우크라이나 군용기 추락사고 : 최소 22명 사망자 중 생도, 카지노사이트

우크라이나에서 발생한 군용기 추락 사고로 대부분이 항공 생도들인 최소 22명이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밝혔다.
안토노프-26 여객기는 착륙할 때 동쪽 도시인 하르키브 근처로 내려왔다.
이 비행기는 하르키프 공군대학 생도들을 태우고 훈련 비행 중이었다. 응급처 관리들은 27명이 탑승했다고 말한다.
2명이 중상을 입어 실종자 3명에 대한 수색작업이 밤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 충돌의 원인은 조사되고 있다.
이 비행기는 추후이브 시에 있는 군 공항에서 약 2km 떨어진 지점에서 추락했다고 비상 관리들이 말했다.
이번 충돌이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의 분쟁과 연관되어 있다는 암시는 없다. 추후이브는 정부군이 친러 분리주의자들과 싸우고 있는 최전방에서 약 100km(60마일) 떨어져 있다.
화재는 현장에서 발생했고 후에 진화되었다.
안톤 게라슈첸코 내무차관은 AFP통신에 “충격이다. “현재로선 원인 규명이 불가능해.”
조사가 진행 중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토요일 이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올레크시 쿠셔 하르키브 지방 주지사는 예비 정보로 조종사 중 한 명이 추락 전 한 엔진에서 고장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지만, 이것이 심각한 상황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고 인테르팍스-우크레인 통신이 보도했다.
목격자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불길에 휩싸인 한 남자가 잔해에서 뛰어오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다른 차 한 대가 우리 뒤에서 멈췄다. 소화기를 들고 다른 운전자와 함께 달려와 도와줬다”고 말했다.과천용달이사 암요양원 잠실연세안과 잉글리시챔피언십중계

Category: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