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경호 국은 백악관 밖에서 촬영 후 기자 회견에서 트럼프의 호위, 디스크수핵성형술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갑자기 무장 용의자 비밀 서비스 에이전트가 연단을 떠나 트럼프를 물었을 때 자신의 코로나 브리핑에 단 몇 분이었다 신속 화이트 집에 있었어요 대통령 밖에서 총에 맞은 후 월요일에 비밀 서비스 에이전트에한 기자 회견 밖으로 호위되었다 다른 관리 officials.Reporters과 함께 방을 종료하는 것은 짧게는 president 보안 세부의 구성원으로 잠금에 웨스트 윙을 포위 배치했다.

한 폭스 뉴스 기자는 트럼프가 서둘러 out.Trump 백악관 외부의 촬영 다음 확인 누군가가 병원으로 이송했다 나중에 10 분에 대해 무대에 반환하기 전에 두 개의 샷이 곧 발사 들었다 말했다 경계 fence.There 안하던 실제 촬영 및 somebody s를 병원으로 이송되어 트럼프는 말했다.

부시 대통령은 트럼프가 말했다 조 바이든이 대유행 ‘휴식 심장’읽기 moreThe 용의자가 무장시키는대로 법 enforcement.US에해 발사 된 샷이 5m Covid-19 케이스를 통과했다 그러나 그는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했다.

I는 비밀 기관을 감사하고 싶어.그들은 fantastic.It 사람은 사람이 너무 WEA 게요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비밀 기관에해 촬영했다 보인다 있으며 트럼프는 에피소드를 호출했다 unfortunate A It 사람 밖에 백악관이었다 그는 말했다.

It 사람은 촬영이 용의자에 법 집행 기관에해 수행 된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촬영이 누구 용의자이었다 그는 continued.Law 집행 기관은 suspect 동기를 결정하고있었습니다.

OEAT 약 오후 5시 53분 오늘 51 세의 남성이 미국에 접근 비밀 서비스는 성명에서 17 거리와 펜실베니아 AVEA A 비밀 기관에서 officer 참여 촬영으로 설명 그후 바로 촬영 확인 비밀 서비스는 복잡한 백악관 근처 17 번가와 펜실베니아 애비뉴 NW 코너에 자신의 게시물에 서 있었다 부문 책임자를 균일화.용의자는 경찰에 접근하고 그가 무기를 가지고 장교 말했다.

다음 돌아 서서 용의자는 경찰을 향해 적극적으로 달리고 드로잉 운동에서 물체를 철회 그의 clothing.He 누가 무기를 발사에 대한 것처럼 다음 shooter 자세로 웅크 리고.비밀 서비스 책임자는 몸통의 개별 눈에 띄는 자신의 무기를 방출.관리자는 즉시 용의자로 응급 처치를 렌더링 및 DC 화재 및 EMS는 현장으로 불렸다.

용의자와 장교는 모두 지역 hospitals.에 수송되었다 The 백악관 복잡한 사건 중 위반되지 않고 비밀 서비스 protectees 위험에 적이 없었다.

전문 책임의 비밀 서비스 센터는 officer 행동의 내부 검토를 실시한다.

메트로폴리탄 경찰 부서가 investigation.를 수행하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이 안전한 지하 벙커로하지만 집무실 근처 지역으로 이동하지했다.

그는 나중에 그가 사건 흔들리는 경우 그는 자신의 safety.Asked 두려워하지 않았다 기자들에게 말했다 트럼프는 기자 질문 I 도나 t 알고있다.

내가 잃었 보인다합니까? 백악관 외부의 사건에 대해 질문을 수비 후 트럼프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에 nation 경제 응답에 대한 자신의 스크립트 발언에 반환 그의 administration 성과가 무엇인지 그는 말했다 승진 및 사용 경고 정치 메시징 을위한 플랫폼이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 11 월이란 중국과 북한에서 선거를 이기면 것이다 own이 country Trump 연방의 부족에 대한 광범위한 비판에 직면하고있다 유행성 동안 리더십.이상 16만3천명은 Covid-19 관련 질병으로 사망하고 500 만 코로나 케이스는 확인 된보다 더 미국에서 브리핑을 far.During의 데이비드 스미스 회장에게 물었다 있도록 는 If 160000명은 죽었다 대통령 Obama 시계 내가 wouldn t 것을 할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사임을 촉구 한 것? 트럼프는 반응 No 단 생각 하는가.내 생각 남 할 수 봤는데 어떤 WEA 굉장하다.

우리는 didn t 우리 나라를 닫으면 WEA D 유무 150 만 2 명 이미 죽어.WEA는 바로 전화했습니다.

나는 사람들 우리 었나요 했습니다 미국이했던 주장은 대통령을 open.유지하는 A extraordinary 조바를 많이 듣고 적이 었나요 경우 이제 우리는 도나 t 유무 그것은 닫습니다 However 미국 government 자신의 공중 보건 전문가는 미국이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 이전에 채택 했더라면 더 많은 생명이 한 것이라고 인정했다.

유행성 동안 트럼프 강하게 다시 열 상태를 밀었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장소에서 연방 정부의 제한을 두는 노력을 저항하고 lockdowns.Additionally에 대한 항의를 우익에 공감을 표명 미국은 고통을 수있는 유일한 부유 한 나라입니다 뉴욕 타임즈로 4 개월 이상에 대한 지속적인 심한 발발 최근 noted.Sam 레빈은이 보고서에 기여
여주포장이사

Category: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