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의 살인자 WEA 다시 완료 위험에 Covid-19 풋 투표 이니셔티브, 울산한의원잘하는곳

월 제임스 Hayes.He과 임금을 올리기위한 Ohioans 다른 조직에 대한 큰 달해야했는데 점차 $ 13 현재 $ 8.70 시간의 state 의 최저 임금 을 높이려면 운동이었다.

예비 선거 동안 주 전체 투표에 주둔 할 계획 주최측은 그들이 투표에 측정을 얻을 수 있도록 청원에 서명 이미 시민의 사고 방식에 유권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될이 Covid-19 대유행 캠페인을 숨겨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7 월 1 일까지 442958 서명을 수집해야합니다.

오하이오는 기본적으로 지금 4 월 말에 그 주에 대한 대면 투표를 취소했다.

자원 봉사 시간의 양 및 자원뿐만 아니라 상승 조직은 공공 접촉 우리는 잃을 이러한 캠페인은 전통적으로 크게 œEvery 일 on.의존하는 전략을 방지하기 위해 상태 명령을 준수 서명을 중단했다.

남 s의 정말 어려운 헤이즈는 말했다.

œIt 의 심장 wrenching.헤이즈와 그의 그룹에 직접 유권자를 signatures.Ballot 조치 당파 의회 바이 패스 활동가를 허용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수집 기한을 연장 할 수하고자하는 주 법원에 소송을 제기 제정 정책 뭔가는 현재 24 개 이상의 국가에서 어떤 형태로 허용했다.

그들은 매우 비싼 이러한 노력은 악당 투표에 Florida 의 평생 금지를 폐지 메디 케이드를 확대하고 독립을 만드는 등이 나라에 민주주의의 전면적 인 확장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되어왔다 succeed.In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조직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미시간위원회를 재 구획.조직이 많은에 수만 수집하기 위해 마감 시간을 빠르게 접근 직면 이니셔티브는 몇 주에서 공화당을 직감 또는 ballot.Now에 대한 국민 투표를 얻기 위해 어렵게 만들려고 한 정도로 성공적이었다 이러한 노력은 위험에있을 수 있습니다 서명의 수천의 경우 수백.사회적 고립의 조치를 지속하고있는 경우 의원 도나 t 쉽게 제한 이러한 조치 won t 투표 LGBTQ 권한을 확대하고 gerrymandering.Though 상태를 제한 같은 중요한 개혁에 투표 할 기회없이 유권자를 떠나 11 월에 투표에있을 의원은 이번 선거에서 투표에 사람들을위한 대안을 찾기 위해 애 쓰고 것은 쉽게 주최자가 내년 다시 that 는 없습니다 시도 할 수 오하이오 November.While의 조직에 대한 투표 용지에 조치를 얻을 할 수 있도록 할 병렬 노력이 없었다 오클라호마에 본사를 둔 앤디 무어 사람들이하지 정치인의 이사에 대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주지사가 비상 사태를 선포 한 후 국무 장관은 모든 서명 수집 efforts.People하지 정치인이 선거구를 그리는 대신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의 오클라호마 의원을 제거 할 투표에서 헌법 개정을 넣어 177958 명 서명을 필요로 일시 정지 독립적 인위원회에 균등 민주당 공화당과 무소속으로 나누어.선거구는 10 년마다 한 번 발생하며 다음 라운드가 내년 초이기 때문에 이것은 다시 한번 를 속임수 정치인의 다음 decade.œIt SA 프리 패스에 대한 프로세스를 개혁 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그 그룹 말했다 무어는 여전히 수집 서명에 대한 최종 승인을 기다리고있다.

이 법안이 승인되면 그들은 서명을 90 일이있을 것이다.

노력은 이미 집 파티를 취소했다과는 모양 5K 실행 계획된 개리 맨 더링 district.œ 우리가 귀부인 t 유무 내년까지 기다리는 사치 비슷한을 주도하고 조지 쉘튼는 말했다 아칸소 노력을 안티게리맨더링.그들이 투표 조직들이 수정 게리맨더링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사람들이 온라인 교육을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89151 서명에 대한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쉘튼과 조직은 3 July.Organizers이 서사시 장애물에 대처하기 위해 다른 옵션을 고려 할 때까지이있다.

They 다시 사람들이 청원에 서명하고 기한을 연장하거나 얻을 필요가 서명의 수를 낮추기 위해 힘 상태 관리하고자하는 법률 문제를 포즈 갈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크리스 멜로디 필드 Figueredo의 전무 이사는 말했다 투표 이니셔티브 전략 센터 initiatives.Moore도 관계자는 활동가들이 온라인 서명을 수집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고 말했다 진보적 인 투표에 작동하는 그룹.그러나 that s의 현재 어떤 상태에서 허용하지 않는 국가 입법부의 국민 회의에서 선거에서 작동 아만다 Zoch 말했다.

미국은 오랫동안 투표 서명을 대면 손으로 쓴 서명을 요구하고 단단히 유권자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실패 국민에 대한 전자 서명을 제출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퍼뜨리는 소수를 수집 할 수있는 사람을 통제했다.

캘리포니아에서 Covid-19에 의해 멈춘 국민 투표 중 하나는 electronically.œIt 의 살인자 미래의 국민 투표에 대한 수집 서명에 조직을 허용하는 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입니다.

WEA 다시 수행 노력을 조직 마이클 리델 말했다.

도 아무것도 바꾸는 œThere들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WEA 다시하지 서명 제출하고이를 수 있도록 캘리포니아 공무원은 국민 투표 주최자에게 연장을 부여 할 것을 요구하고 그는 말했다 it.을 일부 활동가 만들려고 수집 서명은 애리조나 online.In 후보는 투표 자격을 온라인으로 서명을 수집 할 수 있지만 조직은 여전히 ​​직접 수집 서명은 국민 투표가 표시 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활동가들은 온라인 서명을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최근 몇 주 동안 주 및 연방 법원 모두에 소송을 제기했다.

상태에서 공화당 fraud.Some 조직에 대한 가능성은 여전히 ​​Covid-19 발발 가운데 앞서 단조된다 인용 그 요청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메인에서 공화당은 대통령 선거에서 위의 선택 투표를 사용하는 상태를 차단하는 이상 63000 서명을 수집하는 드라이브 스루 일회용 펜 이벤트를 설정했습니다.

미시간에서 국민 투표를 지원하는 조직은 LGBTQ 보호는 다음 서명을 그들에게 발송됩니다 온라인 요청 청원에 사람들을 허용하고 확장합니다.

Utah 의 주지사 게리 조직이 전자 청원을 배포 할 수 있도록 행정 명령을 발표 허버트 공화당하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을 수있다 이러한 노력은 괜찮 손과 메일을하여 그들을 서명 유타 유권자를 필요로한다.

조직과 자금의 헤라클레스의 수준이 너무 넓 t 유행성 필요로하는 경우에도 충분한 서명을 수집하는 것은 투표에 측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어는 그는 내가 귀부인이 전염병이 시점 OEAT이 일거리를 할 (그는 말했다 아이러니가 그에게 손실되지 않음)의 감염성 질환 클리닉 실행이 오클라호마 대학에서 풀 타임 직장을 포기했다 t 사람이 정말들 what s는 무슨 일이 일어날 알고 생각 그는 말했다.

안양용달이사 룰렛먹티

Category: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