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스토미 대니얼스에 판사 주문 도널드 트럼프 법적 수수료 $ 44,000, 터키쉬페르리그중계

총구 & # 캘리포니아 판사가 president.William 바 그녀의 비공개 계약 (NDA)을 통해 전투에서 소송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성인 영화 배우와 감독 스토미 대니얼스 $ 44100을 지불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를 주문했다 & # X27에 머독에게 X27 폭스 뉴스 트럼프 평론가 본명 스테파니 클리포드입니다 새 책 saysRead moreDaniels는 그녀가 Trump에 서명 한 NDA에서 출시 될 추구 트럼프는 2018 년 소송을 제기 it.Daniels을 거부 2007 년까지 2006 년 트럼프와 가진 일이 있었다 말한다 십일일 2016 년 선거 전에 의 이전 개인 변호사 마이클 코헨.동의가있는 것으로 간주되면서 소송이 기각 된 unenforceable.Trump 의 변호사 다니엘 didn t 승소 따라서 wasn t 변호사 비용을받을 수있다.

그러나 판사 로버트 Broadbelt III는 다니엘스가 œprevailing 계약 당사자 캘리포니아에서 법으로 결정되는 월요일에 자신의 판결에 동의하지 않았다.

판결은 즉시 commenthen는 다니엘스에게 $ 130000 지불하지 않았다 Daniels lawyers.The 백악관 온라인에 게시했다.

Trump 의 선거 후 그녀는 계약을 무효 소송을 제기.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은 트럼프 월 2018 그것을 인정하기 전에 대통령 지불에 대해 알고 거부 코헨이되어 reimbursed.In 코트 Trump 의 변호사는 주장했다 다니엘스 didn t 대통령은 NDA의 부분이었다 증명 œDavid Dennison 이름으로 제작되었다.

œYup 판사 Broadbelt는 코헨은 그녀의 변호사는 결정을 발표 Trump.After위한 가명으로 데니슨를 선택 보여주는 증거의 많은 양이 있었다 쓴 다니엘 트위터에 썼다.

또 다른 win.하지만 그녀는 그녀와 함께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지 않은 전 애인을 주장했다.

그는 그녀가 말했다 남자가 œnonexistent 했다 2011 년 체류 조용한 그녀를 협박 트위터에 말한 뒤에 다니엘스는 또한 명예 훼손 트럼프를 고소했다.

트럼프는 밖으로 던져 한 남자와 Daniels husband.That 소송의 복합 스케치 나란히 사진을 게시했다.

다니엘스는 결정과 트위터에 Trump 의 문을 처음 amendment.Since Trump s의 선거에서 연설을 보호 한 판결이 경우 트럼프에게 lawyers 함으로써 상당한 판사에 약 $ 30 만 지불하라는 명령을 호소하고 다니엘스가 œSpooky 아가씨 불가사의 쇼가 하는 그녀는 말한다 그녀는 ghostshen가 인정 사냥하는 연구자들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있다 그녀에게 최신 텔레비전 벤처를 포함 stripclub 외관 및 쇼를 촉진하기 위해 그녀의 명성을 이용하여 성인 산업에 남아 선거 자금 혐의를 다른 범죄들 의회에 거짓말을하고 뉴욕의 2018.Authorities 감옥에서 3 년을 선고 받았다은 다니엘스 지불의 조사에서 Trump s의 세금 기록 및 기타 금융 정보를 지속적으로 추구 그는 상어 무서워된다 목요일에 기괴한 논문 others.In 펜실베니아에서 캠페인 모양 동안 대통령은 자신의 주장의 관계에 대해 Daniels의 이야기 한 유명한 측면을 확인하는 듯 S.à œThey는 다른 밤 상어 말을했다 트럼프는 말했다.

œThey는 ~Sharks 말을했다 우리는 잠깐만 한 그들은 실제로 상어를 구하기 위해 모든 봉인을 제거 할 퍼뜨리는 내가 말했듯이 ~Wait 분 보호해야합니다.

나는 말했다 ~Wait 도나 t 당신이 그것을 주변에 다른 방법이 있나요? œIt s의 사실.아이오와 m하지 중 상어의 큰 팬.내가 도나 t 알고 내가 트럼프에 대한 스토미 대니얼스 회담 잃을려고 얼마나 많은 투표와 & # X27? 내 인생의 최악의 90초 & # X27 스탠드 업 tourRead moreDaniels에 처음 트럼프 œterrified의 인터뷰에서 sharks 의 2011.에서 œHe 누가이 같았다 말했다 ~I 모든 자선 단체에 기부 내가 상어 을하는 데 도움이 자선 단체에 기부 절대 그녀는 말했다.

OEA ~I 희망하는 모든 상어 죽어요 그녀는 또한 전체 공개의 대상은 2018 년 그녀와 트럼프에서 그녀의 자서전 Discovery 의 상어 주간의 동무보기 위해 정착 한 것으로 간주 트럼프는 다음 민주당 대통령 후보에 출마 거의 10을 힐러리 클린턴에서 전화를받을 때 트럼프는 화이트 집 인걸 œHe 누가 그녀를 이길 전에 그녀는 반복적으로 ~our 플라나 언급 인종에 대한 전체 대화를했다 썼다 다니엘스 씁니다.

그는 힐러리와 전화 동안 그러나 œeven 그의 관심은 sharks 다시가는 유지했다.

과천스카이차 야경좋은레스토랑

Category: 미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