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모두 거짓말 검토 되었습니까 증상이 공화당 감소의 원인이되지 트럼프로, 척추수술

스튜어트 Stevens는 그것은 모두 거짓말 그가 40 년 동안 봉사 한 공화당의 지속적인 공격 비탄과 고백 모두가되었습니다.

œAll 마케팅 슬로건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불변의 진리 하나님은 Belshazzar 의 정치 축제에 손입니다.

그것은 아무도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읽기 moreStevens 아무것도 화성 & # X27에서 위협처럼 지구의 사람들을 단결 & # X27 사실 우리가 정말 똑똑하고 바로 market.트럼프에 폴 베 갈라 분쇄라고 생각 버니 매도 프 일하는 사람이었다 컨설턴트는 자신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상쾌하게 솔직한이다.

œBlame 나 그는 추가 기록 œI 그는 개인적 책임에 반환 개인 responsibility로 시작하는 œcrazy 생각에 새 잎을 추구 decades.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했다가 Unsurprisingly 그 레이스로 시작 œthe 원래 공화당의 죄 키 많은 미국 정치의있는 1964 년의 민권법 이후 확실히 모든 남부 정치이었다 played.에서 공화당이 있었다 어려움 호소 아프리카 계 미국인 유권자.스티븐스는하지 surprised.당신이 수십 년 양성 방치 흰색 유권자들에게 호소하고 최상의으로 흰색이 아닌 유권자의 치료에 초점을 지출하면 어떻게 œWhat? 당신은 예를 들어 검은 사람 government의 œavowed 증오를 듣고 않는 방법 흰색 voters.에 호소하는 데 걸리는 일을 잘 얻을 정책 효과가 충격거야? 선거 효과는 최근 인구 통계의 변화에 ​​따라 초점을했다.

그러나 전략 œwas 심지어 러시아 우선은 항상 어떤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위나 도움 트럼프 검정 유권자들 선동 긴장 시도를 채택 너무 명백한.그래서 공화당 지도자들이 itStuart StevensThis의 자기기만은 œthe 공화당이 사라 졌있는 다른 지역 특히 외교 정책 확장하려고 할 텐데 ~Mr 고르바초프에 응답하는 공화당 대통령이 왈라 아래로 눈물 블라디미르 푸틴 길 잃은 강아지처럼 그를 home 따라하고 싶어.better.Stevens을 알고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항의없이 모든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 œjust은 공화당이 사회 문제에 관심 pretending의 필요성을 제거 믿고있다.

대신 남 의 모든 œattacking 및 정의 Democrats 대한.아이디어가 œcharacter counts 수십 년에 저명한 forgotten.In은 짧고 제거 œof 철학을 지배하는 어떤 구실이 정당이 가장 큰 소리와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제어되는 기본값이됩니다 normalcy 의 외관.첫 번째 희생자는 진실입니다.

공화당의 œLarge 요소가 객관적 truth 및 원인 또는 전원에 대한 간단한 접근이 하늘이 녹색 말보다 더 important.Rather이다가 없음을 집단 결정을 한 새로운 전략은 œto 빌드입니다 세계가있는 하늘은 사실 녹색입니다.

이 파란색 말한다 그리고 모두가 분명히 liar.슬프게도이 근무하고있다.

œThere 안 것은 사실 근거가없는 아이디어의 미친 아무 문제 없습니다 일단 트럼프는 진리의 작은 비트를 가지고 정교한 fantasy.로를 회전하는 것은이 쉽다는 것을 스티븐스 노트 그는 바로이 두려움을 호출 그리고 비겁은 œTo 기꺼이 자신의 가치에 대해 겁쟁이 따라 국가의 이익보다 자신의 힘을 넣어하지만 의회 공화당 회원을 포함하여 사람들은 더 잘 알고 는 coward.가 될 것입니다 말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티븐스는 회상 그 œstory 파우스트가 메피스토가 당신의 영혼을 소요 단지 아니라 그는 또한 doesn t 그는 해결책은 간단 promised.무엇을 제공합니다.

œYou 항상 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공화당 지도자들이 모든이의 뭐야 WAS Trump 의 역할 남 시도 텐데? 블러 및 흔들리는 기반을했다 그것을 분쇄 사람 모두.트럼프는 œbrought 선명도로 모든과는 척 impossible을 했다.

스티븐스를 들어 GOP œrallied이이 거래에 전원을 다시 확보해야 할 경우 문제가 무엇 때문에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 뒤에? 항상 power.에 대한 있었다 때문에 스티븐스는이 전 클라이언트 조지 W 부시 대통령과 미트 롬니 œdecent 우리 society의 최고를 대표 값의 집합에 의해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해 노력 남성 에 대한 높은 평가를 가지고 그러나 둘 다 오늘을 이길 수 없었다.

그는 1995 년 오클라호마 시티 폭탄 테러 후 전미 총기 협회에서 조지 HW Bush 의 열렬한 사직서를 인용하고 대통령 아래로 너무 nowuld이 반 트럼프 공화당 캠페인 그룹 걸릴 할 것 몇 실현? 읽기 moreStevens 깊이 우려 미국 민주주의의 미래 민주주의가 œcircuit-breaker 역할에 실패 한 트럼프 administration.With 한 당사자에 따라 행동과 다이 어떻게 연구에서 몇 가지 검사를 비교에 대해 그는 중도 우파의 œurgent 필요를 인용 당사자는 다른 비전에 대한 논쟁과 민주당이 왼쪽 드리프트로 philosophy을 관리합니다.

온건 공화당 총재 인기가 남아 있지만 그는 분명히 비관적이다 도다 야 의 그들이 가지고있는 공화당이 그 당사자가 될 수 œlegitimized 편견과 하나 world에서 독특한 역할을 가진 국가의 정당에 대한 조직 원칙으로 증오 Stevens는 GOP는 트럼프에서 자신을 하거나 점점 흰색이 아닌 미국에 적응의 도전에 상승 할 것이다 작은 희망을 가지고있다.

잃고 심하게 미국의 인구 통계의 새로운 현실에 공화당의 마음을 집중 그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그 결석 그의 처방은 최종입니다 œBurn이 땅에와 요 소니 시작 전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예측하기입니다.

https://guiletv.com/

Category: 미분류